• 불량, 오배송 상품 수령시 유의사항
    the verlin | 2022-08-04
  • the verlin



    안녕하세요, 더베를린 입니다.

    저희 더베를린은 모든 상품 입고 후 꼼꼼하게 검수 후 발송 처리되고 있으나

    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니 미처 확인 못한 부분이 발생하곤 합니다.

    이 부분에 대하여 고객님께서 너그럽게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    불량/오배송 상품 수령 또는 상품을 받으신 후 문제가 생겼을 경우

    수령일 포함 7일 안에 고객센터, 또는 게시글로 문의 주셔야 합니다.


    이미 착용하셨거나 세탁하실 경우

    어떠한 이유로도 교환 및 반품 처리가 어려운 점 안내드립니다.


    불량/오배송 상품을 받으셨을 경우,

    카카오톡 채널 톡 [THE VERLIN]으로 불량 사진 첨부 후 불량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

    교환 및 반품 처리 방향 기재후 문의하시면 확인 후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더욱더 노력하는 더베를린이 되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
  • 첨부파일
  • password

Opening hours

banking info

retrun address

KR | EN